애들이 재벌들을 무시해

재벌들이 탐욕만 버리면 (물론 저얼대 안버리니까 욕을 드시는거겠지만 그래서 저런 애들 하나씩 나잖슴)

제일 국내에서 신성한 집단임. 니네들 저런 "실용적" 토픽들로 가족 구성해서 총대메고 삼대 잘 이끌 수 있음? 없잖아.

공무원들이야 시험치면 끝이지 저렇게 이끄는거 보통 리더십으로 안되는거무.

여튼 예수 표시 받은 제사장들 중심으로한 아나키 천년왕국은 재벌들 몇명 끼고 종교계 핵심 인물들 종합해서 기반해서 작은 범위들로 새로 만드는게 맞아보인다.

덧글

  • 나인테일 2019/10/13 18:24 # 답글

    기업이 탐욕을 버리는건 말도안 되는 일이고 재벌의 탐욕을 욕할게 아니라 2000년대는 수도 없이 튀어나오던 다음, 카카오, 네이버, 싸이월드 같은 유니콘 기업들이 지금은 안 나오고 있는 시스템을 고치는게 먼저죠. 네이버 정도 되는 기업이 다섯개만 더 나와도 현 재벌 일가의 힘은 흔들릴겁니다. 현 미국 경제를 주도하는게 이름 앞에 '제네럴' 들어간 제조업 기업들이나 스탠다드 오일 출신 기름장사들이 더 이상 아니듯이 말이지요. 이를테면 쿠팡이 진짜로 이베이를 누르고 시장에 안착하게 되어서 이마트를 경쟁적으로 계속 압박한다던가... 이런 일들이 계속 일어나면 한국은 바뀔겁니다.

    일본에서 소프트뱅크라는 돌연변이가 나오고 한국산 가물치인 라인이 들어오면서 기존의 재벌 지배로 경직되어 있던 일본 사회를 얼마나 뒤흔들어놓고 있는지 보세요. 한국도 그런게 필요하죠.
  • 까진 산타클로스 2019/10/13 20:23 #

    / 기업이 탐욕을 버리는게 왜 말도 안되는 일입니까 이미 종교계보다 사회적 결실 더 효율적이고 뛰어나게 하는 경우 많은데.

    / 댓글달땐 신중히 좀 달아주쇼. 기 쌓고 옵시다

    / 네이버가 사실 굳이 다섯개씩 나올 필요가 뭐가 있습니까. 그 정도면 됐으니 그 정도 아이티만 있는거지 (물론 퀄이 개진되었음 합니다 이런 네트워킹 사이트가 특히)

    / 미국 재계 1,2위는 월마트 가계랑 내수품 제공하는 업체인데요.

    / 쿠팡은 곧 망할 겁니다 거기는 그냥 영성적으로 손정의가 단순 노동자들한테 기부한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이 좁은 나라에 뭐가 그런 기업이 필요하나요
  • 나인테일 2019/10/13 22:00 #

    월마트 같은 경우에 실적 꼴아박기 시작한지가 한참 된
    위기의 공룡이죠. 아마존 때문에요. 이마트도 같은 현상이 금년부터 나오고 있습니다.

    쿠팡은 일종의 예시일 뿐이고 사실 여기가 언제쯤 수익을 낼지는 모르죠 ㅋㅋㅋ 하지만 적어도 재벌일가의 종말은 재벌의 법적 규제가 아니라 시장의 대체재로 이루어질 갓이라는 것 만은 분명합니다.
  • 까진 산타클로스 2019/10/13 22:02 #

    나인테일씨는 악한 자아를 좀 버리시고 사실 확인좀 하길 바랍니다 본인이 차후에 사대기업만큼의 규모 기업 운영의지 있습니까? 전 있습니다.

    없으면 시비털지 마세요. 포브스 확인하고 오세요.
  • 나인테일 2019/10/14 04:39 #

    https://www.macrotrends.net/stocks/charts/WMT/walmart/operating-income

    이게 월마트 실적이잖아요. 금년에 좀 좋아졌죠. 그리고 이건 오프라인 매장을 줄이고 전자상거래 쪽으로 방점을 많이 옮겨서 얻은 실적이라는건 포브스 읽으시니 잘 아실겁니다. 저는 검색 키워드로 읽는 뉴스가 많아서 제가 읽은 뉴스가 포브스인지 WSJ인지 블룸버그인지는 잘 기억이 안 나네요. 아마 셋 다일수도 있겠죠.

    하지만 오랬동안 부진했던 장기 실적은 최근의 단기적인 실적 개선을 여전히 의심의 눈초리로 볼 근거가 될 수 밖에 없고 또한 오프라인 태생 기업인 월마트가 지향하는 온라인 비지니스가 향후 어디 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인지도 계속 주목해볼 수준을 아직 넘지 못한다는거 말고 다른 소리 하는 전 세계 주식쟁이는 별로 본 적이 없네요.

    이건 주식쟁이들 관점이니 경영자 관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근거가 없다고는 못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대 기업에는 관심이 없지만 FAANG에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4대 기업 주식은 사람 뒷목 잡게 만들어도 적어도 얘네들은 저를 실망시킨 적이 없거든요.
  • 흑범 2019/10/13 20:07 # 답글

    상류층들 보면 금전이나 사업, 경영 부문에서는 누구보다 집요하고 끈질긴 면모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사업을 하겠지... 그런데 그밖의 부분에서는 매너랄까 나름 품위있게 행동하긴 합니다. 외모도 창업쥐나 2세에 비해 3세나 4세쯤 되면 상당히 세련되어보이고 말이죠...
  • 까진 산타클로스 2019/10/13 20:18 #

    걍 연대력이나 가족간 네트워크가 워낙 강한듯 합니다 리더 중심으로요.
    콜링임.
    축복받은 집안임.
    외모도 당근 이뻐야 정상이져.
댓글 입력 영역